본문 바로가기
hobby

내가 좋아하는 노래 추천 #1 : 드라마 OST

by 해늘_ 2019. 5. 28.
반응형

안녕하세요! 

오늘은 제가 즐겨 듣는 노래를 추천해 볼까 합니다.

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
♬ 폴킴 _ 있잖아 (연애플레이리스트2 OST)

우연한 계기로 듣게 된 후 지금까지 계속 듣고 있는 노래인데요.

달달한 노래가 듣고 싶으시다거나 설레이고 싶다면 이 노래를 들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!

폴킴의 음색과 멜로디 그리고 가사가 어우러져 더욱 설레게 하는 것 같습니다.

 

-

지금 나 하나도 괜찮지가 않아
지금 널 이대로 그냥 잃어버릴까봐
널 보던 내 눈도
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
사랑이더라

-

 

 

 

 


♬ 웬디(WENDY) _ Goodbye (뷰티인사이드 OST)

제가 뷰티인사이드를 보면서 언제 출시되나 하며 기다렸던 노래입니다.

애절하면서 슬픈데 좋습니다.(?) 그리고 웬디의 목소리가 좋아 계속 듣게 되는 노래입니다.

 

-

내가 여기 있는데
나를 몰라보나요
너무 보고 싶어
한참 기다렸는데
손이 닿지 않네요
그냥 멍하니 서 있네요
안녕 안녕 안녕 goodbye

-

 

 

 

 


♬ 하성운 _ Think of you (그녀의 사생활 OST)

제가 오늘 추천하는 노래 중 가장 최신 곡입니다. 

이 노래는 감성적이면서 감미로워 자기 전에 들어도 좋을 듯합니다.

 

-

Think of you
길어진 하루해만큼
짙게 내린 어둔 달빛 틈에도
이대로 천천히 나
다가가고 싶어
If you think about me
살짝 스치듯이
마주친 눈빛
닿지 못한 맘이
너를 기다려
말해줄래
꼭 숨겨둔 그 말 이제
I'll be there for you

-

 

 

 

 


♬ 소향 _ 가슴만 알죠 (사의찬미 OST)

이 노래는 '조관우_가슴은 알죠'의 리메이크 곡이라고 합니다.

슬픈 가사에 소향의 목소리가 더해져 

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드라마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.

 

-

사랑한 만큼 아픈가 봐요
사랑하면 안 될 사람이라서
눈이 멀어도 귀가 막힌 데도
그대를 사랑할 수만 있다면
가슴만 알죠 내 소중한 사람
너만 바라보면 내 맘이 아파
사랑한 만큼 아픈가 봐요
사랑하면 안 될 사람이라서

-

 

 

 

 

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반응형

댓글